유플러스tv를 이용한다.
귀찮은걸 싫어해서 그런지 리모콘의 문제나 게이트웨이에 문제가 있어도 그냥 참고 견뎠는데 추석연휴를 겪고 보니 인내가 바닥나서 결국 애프터서비스를 받았다.
리모콘과 게이트웨이를 새제품으로 교환받았다.
리모콘의 증상은 인식불능, 채널점프, 오작동 등 많은 문제가 있었고 물론 잘 될때는 잘 되었지만, 게이트웨이의 경우 전원부에 문제가 있어서 내 공유기를 대신 사용하고 있었다.
리모콘을 교체하니 신세계가 열리는 느낌이다. 병원이 무서워서 아파도 참고 있다가 병원가서 이빨을 치료하고 난 후의 그런 느낌과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게이트웨이는 바꾸고 나서도 그냥 내 공유기를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다.
교훈은, 무슨 문제가 있을 때는 즉시 해결하려고 노력하자. 고름이 피 되는거 아니라고 했다. 작은 문제는 언젠가 큰 문제를 유발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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