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즈베키스탄으로

Uzbek: An Elementary Textbook (Uzbek Edition) 도착하다

아마존에 주문한 Uzbek: An Elementary Textbook (Uzbek Edition) 이 도착했다.



pdf 파일은 가지고 있지만 역시 공부를 제대로 하려면 종이 책이 있어야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글쎄~ ㅎㅎ 책이 있다고 공부가 될 거 같으면 나는 벌써 경지에 올랐겠지만



어쨌든 책의 구성은 이제까지 내가 경험했던 어떤 우즈벡교재보다 두껍고 충실했고 정확했다.



Uzbek: An Elementary Textbook 과 이어지는 Uzbek: An Intermediate Textbook 은 꼭 공부를 충실해 해서 구입을 할 수있었으면 싶다. Elementary 도 못끝내는 주제에 Intermediate 를 넘볼 수는 없으니까....



pdf가 있음에도 종이책을 구입한 이유중 하나는 cd 멀티미디어 자료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cd-rom을 구입해야 했다.



1만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있는 외장 cd-rom- 한때 많이 이용했던 티악 cd-rom이다.



성능은 퍼펙트하다. 몇 년전에 구입했던 비싼 국산 외장cd-rom 보다 100배는 좋다. 

이제 국산이 좋다는 말은 절대 절대 하지마라. 이런 공산품이던 저런 농산물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