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기

직관 소프라노색소폰을 주문하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소프라노색소폰을 주문했어요.

곡관 소프라노색소폰은 이미 가지고 있어서. 이번엔 직관 소프라노색소폰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물론 경제적인 형편상 저렴한 LADE 제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지만 항상 LADE 제품은 탁월한 가성비로 제게 나름의 만족감을 준답니다. 


231.23달러 짜리를 쿠폰적용해서 227.63달러에 무료 DHL까지 적용받아서 주문할 수있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제가 보기에 악기란 해당악기 패밀리(族)와 비교하여 구입한 그 악기가 일정 레벨을 만족한다면 싸다고 해서 문제가 있고 비싸다고 해서 좋은 음악이 나오는건 아니라고 봐요. 

특히나 본인처럼 잡다하게 두루 찝적이는 캐릭터에게, 하나만 주력해야하는 고가의 악기는 뭔가 맞지 않는 옷이라고 할까요...




일주일 정도 기다리면 도착할테니 약간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색소폰은 세 개를 가지고 있는데 전부 곡관이라, 관악기는 전부 직관만 만져본 이로써 뭔가 어색했는데, 직관 색소폰은 그래서 더욱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색상은 실버가 없어서 레드 빈티지를 선택했어요. 항상 알리의 사진은 나를 배신했기에 사진상으로의 기대는 하지 않지만, 다만 기대 안함으로의 예상밖의 서프라이즈는 조금 바란다는 거.



얼마전에 트럼펫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벨 부분이 찌그러져서, 트럼펫을 주문하려고 있는데 직관에 대한 소유욕은 쇼핑욕구와 함께 대단하네요. 

갤럭시노트7에 대한 예약구매 욕구를 노트4 범퍼갈이와 OS초기화로 이겨냈는데 직관색소폰에서 져버렸네요 ㅎ~



노트4의 보호케이스를 8천원짜리로 갈고 OS를 새로 깔아 셋팅했더니 아주 좋네요. 지금으로서는 노트7에대한 구매욕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아요.

'악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가진 하모니카  (0) 2016.09.19
트럼펫이 도착했습니다  (1) 2016.08.30
플룻,클라리넷 크롬부분 광택내기  (0) 2016.08.18
색소폰 도착했다.. 이게 뭐야 ㅋㅋㅋ  (0) 2016.08.17
작곡프로그램 MuseScore2  (0) 201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