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How?

타슈켄트 국제학교Tashkent International School 초등과정

초등 과정 프로그램

Tashkent International School의 초등학교는 국제 초등 교육을 위해 특별히 개발 된 커리큘럼을 사용합니다. IBO (International Baccalaureate Organization)에서 PYP (Worldwide Primary Years Program)로 채택한이 커리큘럼은 6 학년에서 10 학년을위한 Middle Years Program (MYP) 및 11 학년 및 12 학년을위한 International Baccalaureate (IB) Diploma로 이어집니다.

TIS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유일하게 5 학년부터 유치원까지 IB 커리큘럼을 사용할 수있는 학교입니다.

교과 과정과 교습을 통해 TIS의 초등학교는 안전하고 자극적 인 환경에서 각 어린이의 지적, 정서적, 신체적 잠재력을 개발하고자합니다.


초등 교과 과정은 학생들의 다양한 배경과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전 세계 교육 시스템의 모범 사례를 종합하고 학생들이 TIS에 들어 오거나 나갈 때 학교 간 전환을 용이하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국제적 관점

문의 기반

초등학교에서 사용되는 교수법은 학생의 개인 지식과 관심에 기초합니다. 잘 발달 된 커리큘럼을 사용하여 기존의 미디어와 현대 미디어를 모두 사용하여 배우는 방법과 발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통합

수학, 언어 예술, 과학 및 사회 과목의 과목은 학제 간 주제를 통해 학생들이 과목을 연결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방법을 통해 교사는보다 효과적인 학습 패턴을 촉진합니다.

개별화

초등학교는 PYP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TIS 인구의 다국적 구성과 우즈베키스탄에서의 위치를 ​​반영하는 상세한 조사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육아. H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T  (0) 2020.02.21
스웨덴 교육의 창의성  (0) 2017.11.14
사립 유치원들은 썩었다  (0) 2017.11.07
꼬맹이하고 공놀이 하고싶다  (0) 2017.10.27
초등학교 2학년 수학문제  (0) 2017.10.23